Voice UI Platfor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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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oice UI Platform

2024년까지 인공지능(AI) 기반으로 구현된 유저 인터페이스와 프로세스 자동화가 오늘날 스크린 기반 앱의 1/3을 대체하는 가운데, 2022년까지 30%의 기업들이 고객 관계 관리에 있어 대화형 스피치 기술을 사용하게 될 것이다. - 한국IDC. 2018.12

  • - A.I based Call Router : 아크로노드는 무인상담 Agent 구현 여부만으로 완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가 실현되었다고 판단하지 않습니다. 고객의 콜 인입 순간부터 고객의 음성을 분석하여 고객을 인식,인증,요구사항을 파악 후 정확한 상담매체에 콜을 분배하고 이를 텍스트 챗이 아닌 음성으로 무인상담 할 수 있어야 100% 완벽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라고 정의합니다.
  • - 아크로노드의 Voice Analysis & Interface 기술이 만드는 미래형 콜 라우터가 컨택센터 기존 인프라 체제를 바꿀것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