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분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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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분야

Voice UI Platform 전문 기업인 아크로노드는 Voice UI 와 연계되는 모든 영역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.

  • Voice UI Platform

    • Acro-STT
      - Speech to Text : 실시간/배치

    • Acro-SSP
      - IVR 3자 통화 방식 약관/고지사항 Player

    • 기타 Acro-voice 제품군

  • 컨택센터 컨설팅 & Integration

   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관련 전문 컨설팅
    - Voice Infra
    - Application
    - Mobile Interface

  • ASP

    • Voice UI Platform ASP

    • A.I Based Contact Center ASP

Voice UI Platform

아크로노드는 Voice Signal Analysis & Interface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연계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.

  • Acro-STT

    (Speech To Text)

    실시간으로 발화되거나 재생되는 Voice 를 발화 후 1초~2초 이내 text 로 변환하여 Display 하는 시스템

    • 주요특징
      • - 상담내용 실시간 Full 텍스트 제공
      • - 실시간 스크립트 준수율 제공
      • - 실시간 인입콜 키워드 제공
      • - 실시간 금칙어 검출
      • - 텍스트기반 멀티 모니터링
    • 도입효과
      전사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의 소스 데이터로 활용
      • - 고객 의견, Claim 분석
      • - 상품, 서비스 분석
      컨택센터 Performance 제고
      • - 리얼타임 텍스트 기반 컨택센터 이슈 모니터링/분석
      • - 리얼타임 이슈 대응
      • - 리얼타임 상담원 코칭
  • Acro-SSP

    (Smart Script Play)

    상담원이 고객과 상담 중 고지사항과 약관, 상품설명 스크립트를 시스템을 통하여 Play 및 Control 하는 시스템

    • 주요특징
      • - 스크립트 송출여부 Tracking
      • - 스크립트 관리(등록, 삭제, 청취)
      • - 리얼타임 모니터링
      • - 사용자 통계
    • 도입효과
      전사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의 소스 데이터로 활용
      • - 고객 의견, Claim 분석
      • - 상품, 서비스 분석
      컨택센터 Performance 제고
      • - 실시간 텍스트 기반 컨택센터 이슈 모니터링/분석
      • - 실시간 이슈 대응
      • - 실시간 상담원 코칭